두산도 반성 많이 해야됨 이기긴 했는데
햇살론인생
1범
2014.05.04가입
조회 1,541
추천 13
2026.06.09 (화) 22:15
롯데가 더 심해서 묻힌거지 우리도 ㅅㅂ 실책3개나 나와서 혈압 오를뻔함...
댓글 1
밝히는그대
2026.06.09 22:15:29
여탕이나 남탕이나 [0]
이제 9시반이네 [2]
갑자기 아이스크림 마렵당~ [2]
아버지의 진심어린 충고 [0]
아내가 주워온 물건으로 수백억 번 남자 [0]
매달 한번씩 치킨 공짜로 먹는넘 [0]
오스틴 홈까지 밟았겠다 [1]
오늘 저녁 고기? [2]
잠온다ㅠㅠㅠㅠㅠㅠ [0]
오늘은 좀 일찍 누워야겠다 [5]
벌써 9시~ [2]
퇴근!! [2]
한화 올해는 우승 힘들겠지 [1]
아 진짜 디아즈 ㅅㅂ아 제발 진짜 좀.... [0]
담타 ㄱㄱ [2]
오늘 저녁은ㅎㅎㅎㅎㅎ [0]
왜 이렇게 바쁘냐.. [2]
진짜 할 게 하나도 없어 [4]
담타 가는중~ [2]
롯데 우승~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