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오프시즌 진짜 잘 보냈네
24기영자
전과없음
2017.07.14가입
조회 1,556
추천 15
2026.06.12 (금) 16:50
못 잡을 줄 알았던 변준형 잔류질질 안 끌고 바로 발표하더니 용병도 좋고
댓글 0
한화생명 3세트 승 [0]
야구는 안봐도 암에 걸린다. [0]
내일 라멘이나 묵으러갈까 [0]
카리나 윈터 [1]
JTBC 전문 MC인데 이번 월드컵 함께하지 못해 아쉬운 조합 [3]
미국은 진짜 축구가 그렇게 인기가 없나? [3]
카나비 바이 뺀건 ㅈㄴ 크다 [0]
티원은 역전해야 신나나봄 [2]
퇴근길이다 [3]
오늘 저녁 [2]
담배 한대 피고온다~ [2]
티원 오늘 모지 [0]
갑자기 피곤함 확 온다 [2]
축구 전에 운동 끝내길 잘했어 [1]
카나비 저 상황에 블루 들어가넼ㅋㅋ [2]
도란 솔직히 폼 별로다 [2]
아 배고파 [3]
디아즈 왜 저러냐 [1]
맛저 [0]
안우진 오늘 빡쳤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