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많이 틀리고 논란 많은 운전 상식

상병 킹스날개같이부활

전과없음

2016.05.30가입

조회 1,557

추천 15

2026.06.09 (화) 16:26

                           

의외로 많이 틀리고 논란 많은 운전 상식

 

좌깜 아니냐?

 

댓글 4

중사 캐시가최고야

2026.06.09 16:28:53

비상등키면되잖아 공평하게

상사 불만폭주

2026.06.09 16:29:28

도로 달리는 차가 니들 깜빡이 보고 좌깜인지 비상등인지 알빠임? 우깜 켜고 들어가야지

중사 사라지지마

2026.06.09 16:30:10

우깜이지 뒤차에도 알려줘야함 진입하는거는 좌깜켜서 나 들어가니까 알아서 조심해라가 아니고 차 안오는거 보고 들어가고

소위 RoughD

행복한 나날들이 이어지길

2026.06.09 17:20:57

이거 우깜임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아싸들이 꾸역꾸역 MT 가는 이유.jpg [3]

병장 24기영자 06/09 1,545 11
자유

치킨 냄새 맡으니까 [4]

상병 귀신픽스터 06/09 1,521 12
자유

홍창기 라인업 제외라서 울었다 [1]

병장 규하님 06/09 1,520 17
자유

담타 간다잉~ [2]

병장 바카라중독자 06/09 1,543 17
자유

하품 계속 터진다 [3]

중사 솔잉 06/09 1,497 13
자유

이종범은 아직도 코치직 미련있다는게 웃기네 [4]

중사 스리슬쩍 06/09 1,557 15
자유

월드컵 거리응원 나가실분 있나요? [2]

병장 전술성애자 06/09 1,504 17
자유

슬슬 퇴근 생각나네 [3]

하사 복날에멍멍2 06/09 1,495 14
자유

운동 좀 했습니다 [2]

대위 노랑까마귀 06/09 1,524 13
자유

오사카 여행 갔다왔습니다. [4]

상사 니키준 06/09 1,496 16
자유

할거 존나 밀렸네 [2]

대위 갓난아기 06/09 1,516 15
자유

저녁먹을시간~ [3]

병장 삼습만원 06/09 1,482 17
자유

시험 보기 싫어 [2]

병장 북방하늘다람쥐 06/09 1,495 13
자유

최정 말소면 벌써 떴을거같은데 [2]

소령(진) 귀여운꼬북이 06/09 1,512 17
자유

오늘 저녁 메뉴 정한 사람 부럽다 [5]

상병 폰지 06/09 1,550 16
자유

담배 하나 피러 나옴 [2]

상사 애국보수김지수 06/09 1,537 12
자유

아겜 금메달 따려면 몇 경기함? [1]

대위 종로토박이 06/09 1,547 10
자유

유도영 버튼도 아예 말 안되는건 아닌게 [2]

하사 가나다라뫄바솨 06/09 1,501 17
자유

와 개피곤하네 [2]

하사 복날엔토트넘 06/09 1,512 9
자유

퇴근까지 한시간 반 남았네 [2]

상병 귀여운척섹시한척 06/09 1,487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