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이 우승하면 모두에게 희망이 되지 않을까
가나다라뫄바솨
전과없음
2014.08.15가입
조회 1,569
추천 16
2026.06.12 (금) 01:15
한 6년 전까지(랜들 전하 등극 이전) 답없는 팀이었는뎅 선수들 영차영차 잘 대려와서 잘 조합해서 우승
한 6년 전까지(랜들 전하 등극 이전) 답없는 팀이었는뎅
선수들 영차영차 잘 대려와서 잘 조합해서 우승
댓글 3
솔잉
2026.06.12 01:16:01
사콘반
2026.06.12 01:16:13
기아나성범
2026.06.12 01:16:24
자맛저 [3]
잠이 쏟아진다 [3]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농갤 못 올 거 같습니다. [3]
내일 드디어 주말이네 [5]
이제 9시네 [1]
아지르가 ㅈㄴ 못했다... [2]
일본이 폴란드 상대로 정배라고? [0]
티원 컷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0]
부산에 놀러온 외지인 [4]
지금 경기 보니까 괜히 젠지 걱정되다ㅏ [2]
오늘 한화랑 일반인들 이벤트전 하는거임?ㄷㄷㄷ [0]
윌켈이 안우진 상대로 이기는 그림이 나오넼ㅋㅋㅋ [1]
오늘도 고생 많았다 [2]
다이브 개깔끔하게 받았넷ㅅㅅ [2]
퇴근까지 한시간 남았닿ㅎㅎㅎ [2]
오늘 저녁은 꽃등심스테이크 ㅎㅎㅎㅎㅎ [3]
5꽉을갈지 [1]
롯데 오늘 빠따 좋음 [0]
담타 출발~ [3]
와 경기보면서 스트레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