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이 진짜 멋있긴 하네요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43
추천 15
2026.06.10 (수) 22:46
저런 포부가 있어야 시총 1위기업 되나봅니다 확실히 잘되는 사람과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이유없이 잘되진않는거같아요..
저런 포부가 있어야 시총 1위기업 되나봅니다
확실히 잘되는 사람과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이유없이 잘되진않는거같아요..
댓글 0
자맛저 [3]
잠이 쏟아진다 [3]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농갤 못 올 거 같습니다. [3]
내일 드디어 주말이네 [5]
이제 9시네 [1]
아지르가 ㅈㄴ 못했다... [2]
일본이 폴란드 상대로 정배라고? [0]
티원 컷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0]
부산에 놀러온 외지인 [4]
지금 경기 보니까 괜히 젠지 걱정되다ㅏ [2]
오늘 한화랑 일반인들 이벤트전 하는거임?ㄷㄷㄷ [0]
윌켈이 안우진 상대로 이기는 그림이 나오넼ㅋㅋㅋ [1]
오늘도 고생 많았다 [2]
다이브 개깔끔하게 받았넷ㅅㅅ [2]
퇴근까지 한시간 남았닿ㅎㅎㅎ [2]
오늘 저녁은 꽃등심스테이크 ㅎㅎㅎㅎㅎ [3]
5꽉을갈지 [1]
롯데 오늘 빠따 좋음 [0]
담타 출발~ [3]
와 경기보면서 스트레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