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C는 수준이 너무 낮고

상사 골반은진리

전과없음

2016.02.21가입

조회 1,499

추천 12

2026.06.09 (화) 17:51

                           

VNL은 또 너무 높고
배구는 진짜 어렵네

댓글 2

병장 저능아학살자

2026.06.09 17:51:08

그래서 아선이 있잖앜ㅋㅋㅋ

대령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09 18:01:21

fasdfasdfa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조손 동반 입대 레전드 [3]

병장 100까지만땀 06/09 1,556 12
자유

허리 너무 아프네 [2]

중위 매즈미켈슨 06/09 1,508 16
자유

왤케 피곤하지 [3]

병장 삼습만원 06/09 1,534 16
자유

치킨에 치즈스틱은 진짜 [2]

원사 개냥이산책시킴 06/09 1,508 15
자유

둘째 후루입니다 [3]

병장 이쁘면좋아함 06/09 1,483 17
자유

담타 가는중~ [2]

중사 불곰성님 06/09 1,500 16
자유

이제 기아는 김지우만 보면 되네 [3]

중위 준이엄마 06/09 1,475 16
자유

심심해 ~.~

상사 김떵디 06/09 1,495 17
자유

삼성전자 주식 존버 끝판왕 [4]

중사 스리슬쩍 06/09 1,621 18
자유

나왔다 싸이버거 [4]

상사 부산축구빠 06/09 1,555 15
자유

월드컵 결과 어떻게 보심 [2]

중사 할앙버지 06/09 1,529 17
자유

커피빨 끝난거같아 [2]

하사 넴드10년차눈팅 06/09 1,560 14
자유

AVC는 수준이 너무 낮고 [2]

상사 골반은진리 06/09 1,500 12
자유

에어컨 바람 너무 강하네 [2]

상사 무관맨 06/09 1,514 14
자유

아싸들이 꾸역꾸역 MT 가는 이유.jpg [3]

병장 24기영자 06/09 1,545 11
자유

치킨 냄새 맡으니까 [4]

상병 귀신픽스터 06/09 1,521 12
자유

홍창기 라인업 제외라서 울었다 [1]

병장 규하님 06/09 1,519 17
자유

담타 간다잉~ [2]

병장 바카라중독자 06/09 1,541 17
자유

하품 계속 터진다 [3]

중사 솔잉 06/09 1,495 13
자유

이종범은 아직도 코치직 미련있다는게 웃기네 [4]

중사 스리슬쩍 06/09 1,555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