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는 좋네요
널갖겟어
전과없음
2014.06.20가입
조회 1,547
추천 7
2026.06.11 (목) 15:05
여행은 아니고 업무때매 내년초까지 거제에서 지내는데 집나오면 바로 바다인게 넘 좋네여 다음플젝도 남해안에서 하면 좋겠을 정도로 ㅎㅎ
여행은 아니고 업무때매 내년초까지 거제에서 지내는데
집나오면 바로 바다인게 넘 좋네여
다음플젝도 남해안에서 하면 좋겠을 정도로 ㅎㅎ
댓글 3
폰지
2026.06.11 15:06:16
동빼이
2026.06.11 15:06:34
다재웅이
2026.06.11 15:06:51
대한민국 VS 체코 해외 승부예측 모음집 [4]
썬더스 감독선임 단식투쟁 3일차 [3]
[천문] 12일 MLB [0]
[천문] 12일 월드컵 [0]
다들 쿰보 말고 모란트 듀란트는 어디갈지 이야기해줘요 [2]
[천문] 12일 네이션스 남배 [0]
2002 한국 2014 코스타리카 2018 벨기에 2022 모로코 [0]
은근 신기하다는 투썸 새로운 로고 근황 [5]
중국 어느 마을이 조성한 QR코드 정원 [3]
뉴욕이 우승하면 모두에게 희망이 되지 않을까 [3]
애국벳으로 [0]
멤반사면 16픽으로 누구 뽑으려나 [3]
참교육 선생님의 모티브가 된 서이초 선생님 [4]
월드컵 대기방인가여? [0]
이승빈이 벌써 코너 한자리 먹었네 [1]
월드컵 4시간전 ㄷㄷ [0]
뭐 재밌는거 없나 [3]
오늘 저녁 맨유 [2]
어우 왜케 졸리냐 [2]
월드컵 온라인으로 볼거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