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준수는 벤치 수납이넼ㅋㅋㅋ
쎈쳐리
전과없음
2014.07.27가입
조회 1,521
추천 12
2026.06.10 (수) 17:19
포수로 안쓸거면 지타라도 박아야 되는거 아니냐우르크 160짜리를 앉혀두는 게 맞냐고 ㅡㅡ화이트도 좌타한테 더 약한데 참
댓글 5
낭만축구
2026.06.10 17:19:44
귀신픽스터
2026.06.10 17:19:58
그닝데슈넹
2026.06.10 17:20:15
이게야스란다
2026.06.10 17:20:33
박성은
2026.06.10 17:20:54
하나은행이 만든 군인들을 위한 라운지 [2]
피목입니다. [0]
키 172 여자로 살면서 느끼는 점 [3]
림프로텍팅 좋은 빅맨이랑 리딩가드가 다 필요한데 [4]
클랙스턴 하이라이트 보면 드는 생각 [3]
롯데 사직구장 트럭시위 한장 요약 [4]
개념연예인들 이번 건은 인스타에 왜 안올림?? [0]
굿밤 [1]
근데 윌슨쿤 UNC에서도 계속 볼 달라 볼 달라 이러는데 [4]
아직 12시 전인데 떡볶이 먹어도 되겠지? [2]
남친이 대물이어도 안좋음 [5]
젠슨황이 진짜 멋있긴 하네요 [0]
롯데 올해 9등하면 [1]
너무졸리구만 [1]
주말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선관위 역대급 자충수 new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어우 잠오네 [2]
갑자기 낮밤 바뀌었네 [1]
담타 나왔어~ [1]
엔씨가 결국 잡았닼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