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다친거 아님?
사라지지마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522
추천 11
2026.06.11 (목) 16:30
이즈구치 부상도 아닌데 센다이 원정 한경기 남겨놓고 굳이 올릴 이유가 있나
댓글 0
갑자기 피곤함 확 온다 [3]
타구들이 다 왜저러노 [1]
마황 도루 1등ㅅㅅ [0]
팍스도 설마 거기까지 계산했겠냐 [1]
저녁 뭐 먹지 [2]
혈당 정상치로 올라가고 있어용ㅋㅋㅋㅋㅋ [1]
한화 한점 먹었네... [2]
월드컵 한국 대표팀 3백 vs 4백 [3]
헬스장 가야되는데 ㅎㅎ [2]
오늘 패배는 그냥 그러려니 해야지 [2]
이제 야구 시작함 [1]
데이트ㅎㅎㅎㅎ [2]
꼴데 다음 단장 왕택신 ㄱㄱ [0]
오늘은 갈비 먹는 날~ [3]
개막 시간이 너무 악랄하네 [1]
유나 [1]
할 거 없네 진짜 [2]
오늘 현진햄이 올러 잡으면 [1]
내일만 출근하면 됨! [0]
이제 슬슬 날씨가 더워지겠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