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갤럭시 S26 두 대 질렀닼ㅋㅋㅋㅋ
땅드라
전과없음
2014.11.10가입
조회 1,538
추천 9
2026.06.10 (수) 21:43
하나는 울트라하나는 일반으로부모님 하나씩 드릴 예정임ㅎㅎ
댓글 1
대장여
2026.06.10 21:43:17
1시간남앗군.. [0]
댈러스가 왜 브런슨 놓쳤냐고 하면 안됨... [2]
몸 좀 풀어야겠다 [2]
유튜브보니 [0]
가스 영상 올라온거 봤는데 [2]
nba 인기구단을 뽑으라면 어딜까 [2]
담배 한대 피러 ㄱㄱ [3]
퇴근까지 1시간 2분... [3]
프링글스 맛잇다 [2]
GS 결승까지 갈 수 있나? [1]
날씨 ㅈㄴ 미쳤닫ㄷㄷㄷㄷ [1]
급수기 물이 줄어들지 않았던 이유 [2]
회사 탈출 마렵다 [2]
팍스 만약 틀드되면 [2]
오늘 디저트 ㅎㅎㅎㅎㅎ [1]
누구 다친거 아님? [0]
현지 반응 보니까 미치존슨 욕 엄청 먹고 있네 [2]
맥앤치즈 기대된다!!!! [3]
ㅅㅂ 벌써 4시냐 [1]
하코다테산 전망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