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는 좋네요
널갖겟어
전과없음
2014.06.20가입
조회 1,544
추천 7
2026.06.11 (목) 15:05
여행은 아니고 업무때매 내년초까지 거제에서 지내는데 집나오면 바로 바다인게 넘 좋네여 다음플젝도 남해안에서 하면 좋겠을 정도로 ㅎㅎ
여행은 아니고 업무때매 내년초까지 거제에서 지내는데
집나오면 바로 바다인게 넘 좋네여
다음플젝도 남해안에서 하면 좋겠을 정도로 ㅎㅎ
댓글 3
폰지
2026.06.11 15:06:16
동빼이
2026.06.11 15:06:34
다재웅이
2026.06.11 15:06:51
선임 그날 이불킥 세번 함 [1]
슬슬 밥 먹을 시간이네 [3]
1시간남앗군.. [0]
댈러스가 왜 브런슨 놓쳤냐고 하면 안됨... [2]
몸 좀 풀어야겠다 [2]
유튜브보니 [0]
가스 영상 올라온거 봤는데 [2]
nba 인기구단을 뽑으라면 어딜까 [2]
담배 한대 피러 ㄱㄱ [3]
퇴근까지 1시간 2분... [3]
프링글스 맛잇다 [2]
GS 결승까지 갈 수 있나? [1]
날씨 ㅈㄴ 미쳤닫ㄷㄷㄷㄷ [1]
급수기 물이 줄어들지 않았던 이유 [2]
회사 탈출 마렵다 [2]
팍스 만약 틀드되면 [2]
오늘 디저트 ㅎㅎㅎㅎㅎ [1]
누구 다친거 아님? [0]
현지 반응 보니까 미치존슨 욕 엄청 먹고 있네 [2]
맥앤치즈 기대된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