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스는 거의 확정 분위기고
위고비냠냠
전과없음
2017.06.01가입
조회 1,496
추천 17
2026.06.10 (수) 20:27
오늘 경기 복기는 진짜 빡세게 해야될듯특히 미들 쪽은 오늘 좀 실망이 크다 ㅠㅠ
댓글 1
볼빨간갱년기
2026.06.10 20:27:21
박진만은 진짜 종잡을 수가 없음 [1]
아누노비 입장이면 저 장면 몇번이나 돌려볼거 같냐 [3]
점심 간짜장 [2]
이제 집 갈 준비한다!! [2]
쉬는날이 너무 빨리가 [2]
선임 그날 이불킥 세번 함 [1]
슬슬 밥 먹을 시간이네 [3]
1시간남앗군.. [0]
댈러스가 왜 브런슨 놓쳤냐고 하면 안됨... [2]
몸 좀 풀어야겠다 [2]
유튜브보니 [0]
가스 영상 올라온거 봤는데 [2]
nba 인기구단을 뽑으라면 어딜까 [2]
담배 한대 피러 ㄱㄱ [3]
퇴근까지 1시간 2분... [3]
프링글스 맛잇다 [2]
GS 결승까지 갈 수 있나? [1]
날씨 ㅈㄴ 미쳤닫ㄷㄷㄷㄷ [1]
급수기 물이 줄어들지 않았던 이유 [2]
회사 탈출 마렵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