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만 보면 약간 조상현 감독 생각남ㅋㅋ
대한민국경찰14
10범
2014.08.15가입
조회 1,516
추천 17
2026.06.10 (수) 18:29
수비 먼저 챙기고 관리도 빡세게 하고 베테랑도 꽤 믿는 스타일근데 그 양반도 부임하고 3년 좀 넘어서 결국 우승했잖아
댓글 1
아오민재시치
2026.06.10 18:29:48
야구나 볼까 [2]
박진만 보면 약간 조상현 감독 생각남ㅋㅋ [1]
아직도 수요일이라니... [2]
갑자기 개바쁘네 [2]
운동은 습관처럼 하라는데 [0]
오늘 저녁은 갈비 ㅅㅅㅅ [3]
오늘은 안더워서 좋당~ [0]
병원 다녀오고 [3]
할 거 없네 진짜 [1]
쓰레드 아줌마 병먹금 [3]
드디어 국밥 나왔어~ [2]
이번주 첫 칼퇴 ㄱㄱㄱ [2]
범호햄은 2군 애들 챙겨보는 건 진짜 잘하는 듯 [4]
야구나 봐야긋다.. [1]
흐아아앙 집 도착ㅅㅅㅅㅅㅅㅅ [2]
박진만이 승규 지타 안쓰는 이유는 뻔하짘ㅋ [1]
한 시간만 더 버티면 된다 [0]
뭐 재밌는 거 없나 [2]
담타 간다잉~ [1]
소주한병주세요 이모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