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국야는 올정배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486
추천 14
2026.06.10 (수) 19:32
올정배 보기가 진짜 빡센 리그.. 걍 역배 찍거나 플핸가면 8할은 먹는 리그 ㅋㅋ 알수 없는 리그 매년 스트레스 이빠이 발암일거 알지만 왜 이리 빨아주는지 모르겠는 리그.
올정배 보기가 진짜 빡센 리그..
걍 역배 찍거나 플핸가면 8할은 먹는 리그 ㅋㅋ
알수 없는 리그
매년 스트레스 이빠이 발암일거 알지만
왜 이리 빨아주는지 모르겠는 리그.
댓글 0
재훈씨. [1]
변우혁 주루도 주루지만 김선빈 ㅅㅂ [0]
집 가는중 [3]
오늘도 금방 지나갔어 [2]
월급은 들어오자마자 사라짐 [3]
월드컵 우승 한 번이랑 [1]
듬직한 한식뷔페 [3]
어제의 해장 image [0]
갑자기 피곤함 확 온다 [3]
타구들이 다 왜저러노 [1]
마황 도루 1등ㅅㅅ [0]
팍스도 설마 거기까지 계산했겠냐 [1]
저녁 뭐 먹지 [2]
혈당 정상치로 올라가고 있어용ㅋㅋㅋㅋㅋ [1]
한화 한점 먹었네... [2]
월드컵 한국 대표팀 3백 vs 4백 [3]
헬스장 가야되는데 ㅎㅎ [2]
오늘 패배는 그냥 그러려니 해야지 [2]
이제 야구 시작함 [1]
데이트ㅎㅎㅎㅎ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