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만이 승규 지타 안쓰는 이유는 뻔하짘ㅋ
그곳이핥고싶다
3범
2013.05.09가입
조회 1,516
추천 13
2026.06.10 (수) 17:53
접전 가면 지찬이 빼고 승규 수비 넣어야 하니까결국 후반 수비 카드로 아껴두는거짘ㅋㅋㅋ
댓글 1
사콘반
2026.06.10 17:54:01
드디어 국밥 나왔어~ [2]
이번주 첫 칼퇴 ㄱㄱㄱ [2]
범호햄은 2군 애들 챙겨보는 건 진짜 잘하는 듯 [4]
야구나 봐야긋다.. [1]
흐아아앙 집 도착ㅅㅅㅅㅅㅅㅅ [2]
박진만이 승규 지타 안쓰는 이유는 뻔하짘ㅋ [1]
한 시간만 더 버티면 된다 [0]
뭐 재밌는 거 없나 [2]
담타 간다잉~ [1]
소주한병주세요 이모 [2]
월드컵 거리응원 나가는 사람 있냐 [3]
ㅋㅋ퇴근 준비중ㅋㅋㅋㅋ [2]
웸비 진짜 천룡인 맞는거 아니냐 [2]
오늘도 준수는 벤치 수납이넼ㅋㅋㅋ [5]
배고프다 [0]
오늘 라인업 보니까 힘 좀 뺀 느낌인데 [1]
저녁먹을시간~ [2]
오늘은 쥐 한 번 이겨줬으면 좋겠다 [2]
경주 투썸 근황 ㄷㄷ [4]
유튜브 좀 보다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