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이 진짜 멋있긴 하네요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35
추천 15
2026.06.10 (수) 22:46
저런 포부가 있어야 시총 1위기업 되나봅니다 확실히 잘되는 사람과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이유없이 잘되진않는거같아요..
저런 포부가 있어야 시총 1위기업 되나봅니다
확실히 잘되는 사람과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이유없이 잘되진않는거같아요..
댓글 0
헬스장 가는길ㅠ [3]
테슬라 5월 한국 판매량 1만대 돌파 [4]
품격있는 후식ㅅㅅㅅㅅ [2]
이제 9시네 [2]
꼴데 또 드라마 찍네 [1]
방금 집 도착 [2]
내일 월드컵 첫경기 예상 [1]
호주 배구는 참 한결같네 [2]
히딩크의 1차 체코전 조언 논란 ㄷㄷ [4]
호주 블로킹이랑 한국 범실로만 득점중 [1]
오스틴 타석 돌기 전에 5점차넼ㅋㅋㅋ [0]
벌써 8시~ [2]
퇴근!! [2]
요즘 해 진짜 안지네 [1]
오늘 국대 에이스가 던졌었네 [0]
담타 ㄱㄱ [2]
오늘 저녁은 업진살 ㅎㅎㅎㅎㅎ [3]
왜 이렇게 바쁘냐.. [1]
담타 가는중~ [2]
김윤식 쳐 내려라 ㄹㅇ 역겹네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