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준수는 벤치 수납이넼ㅋㅋㅋ

상병 쎈쳐리

전과없음

2014.07.27가입

조회 1,514

추천 12

2026.06.10 (수) 17:19

                           

포수로 안쓸거면 지타라도 박아야 되는거 아니냐
우르크 160짜리를 앉혀두는 게 맞냐고 ㅡㅡ
화이트도 좌타한테 더 약한데 참

댓글 5

상병 낭만축구

2026.06.10 17:19:44

지도영 쓰니까 준수는 그냥 휴식 주는거겠지

상병 귀신픽스터

2026.06.10 17:19:58

오늘도라기엔 어제 풀로 뛰긴 했음

상병 그닝데슈넹

2026.06.10 17:20:15

수납보단 포수는 투수랑 조합도 봐야되긴 함

하사 이게야스란다

2026.06.10 17:20:33

근데 준수도 우투 상대로 약한게 문제지

상사 박성은

2026.06.10 17:20:54

화이트가 좌타에 약해도 준수도 우투 약해서 애매하긴 함ㅋㅋㅋㅋ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쓰레드 아줌마 병먹금 [3]

중위 개승승 06/10 1,512 13
자유

드디어 국밥 나왔어~ [2]

소위 노도견 06/10 1,478 14
자유

이번주 첫 칼퇴 ㄱㄱㄱ [2]

상병 롤토체스개고수 06/10 1,523 17
자유

범호햄은 2군 애들 챙겨보는 건 진짜 잘하는 듯 [4]

원사 피해호소인 06/10 1,519 14
자유

야구나 봐야긋다.. [1]

중위 불알 06/10 1,517 17
자유

흐아아앙 집 도착ㅅㅅㅅㅅㅅㅅ [2]

병장 떳다어좁이 06/10 1,512 15
자유

박진만이 승규 지타 안쓰는 이유는 뻔하짘ㅋ [1]

병장 그곳이핥고싶다 06/10 1,516 13
자유

한 시간만 더 버티면 된다

중사 솔잉 06/10 1,532 15
자유

뭐 재밌는 거 없나 [2]

중사 시리시리 06/10 1,486 14
자유

담타 간다잉~ [1]

상사 햄스트링볶음밥 06/10 1,513 15
자유

소주한병주세요 이모 [2]

상사 언옵전문 06/10 1,517 17
자유

월드컵 거리응원 나가는 사람 있냐 [3]

중사 미쓰주진아 06/10 1,509 16
자유

ㅋㅋ퇴근 준비중ㅋㅋㅋㅋ [2]

하사 넴드10년차눈팅 06/10 1,505 17
자유

웸비 진짜 천룡인 맞는거 아니냐 [2]

소령(진) 토마스뮬러 06/10 1,531 12
자유

오늘도 준수는 벤치 수납이넼ㅋㅋㅋ [5]

상병 쎈쳐리 06/10 1,515 12
자유

배고프다

병장 언저리타임 06/10 1,500 14
자유

오늘 라인업 보니까 힘 좀 뺀 느낌인데 [1]

상병 귀여운척섹시한척 06/10 1,490 17
자유

저녁먹을시간~ [2]

중위 빵러이 06/10 1,523 14
자유

오늘은 쥐 한 번 이겨줬으면 좋겠다 [2]

하사 복날엔토트넘 06/10 1,490 17
자유

경주 투썸 근황 ㄷㄷ [4]

하사 개고생은너준다 06/10 1,616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