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야구 시작함
베르췌
전과없음
2015.05.08가입
조회 1,518
추천 11
2026.06.11 (목) 18:29
ㅎㅎ
댓글 1
88년생용띠아재
2026.06.11 18:29:36
야식 타임~ [3]
브라츠코가 모지치보다 나은데 [3]
우울하다고 느낀다면 나가서 뛰어보세요 [3]
김태형은 다음에 어디 가려나 [5]
나승엽 진짜 답답하네 ㅅㅂ [3]
메신!! [0]
눈이 감기다 ㅅㅂ [2]
잠깐 바람 쐬러 나옴 [1]
월드컵까지 6시간 남았어ㅅㅅㅅㅅㅅㅅㅅ [2]
고승민 1루도 나쁘지 않은듯 [2]
슬슬 선풍기 꺼낼 때 된듯 [1]
용찬이형 직구는 확실히 살아난거 같음ㅎㅎㅎ [2]
이용찬 149 찍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 [1]
저녁 되니까 좀 살만하네 [1]
오늘 투수 3명으로 끝?? [1]
하루가 끝나간다.... [2]
요즘 치킨값 진짜 미쳤네 [2]
으휴 골스프런트들 바보들아 [4]
내일 축구 예상 [2]
기아 야구 왜 이러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