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반응 보니까 미치존슨 욕 엄청 먹고 있네
그곳이핥고싶다
3범
2013.05.09가입
조회 1,529
추천 9
2026.06.11 (목) 16:28
샷클락만 좀 태웠어도 30점차는 지켰을거라는 말 많더라편하게 가겠다고 퀵3 막 던질때 제어를 아예 못한게 크다던데
댓글 2
기아나성범
2026.06.11 16:28:45
순결한존슨
2026.06.11 16:28:57
메신!! [0]
눈이 감기다 ㅅㅂ [2]
잠깐 바람 쐬러 나옴 [1]
월드컵까지 6시간 남았어ㅅㅅㅅㅅㅅㅅㅅ [2]
고승민 1루도 나쁘지 않은듯 [2]
슬슬 선풍기 꺼낼 때 된듯 [1]
용찬이형 직구는 확실히 살아난거 같음ㅎㅎㅎ [2]
이용찬 149 찍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 [1]
저녁 되니까 좀 살만하네 [1]
오늘 투수 3명으로 끝?? [1]
하루가 끝나간다.... [2]
요즘 치킨값 진짜 미쳤네 [2]
으휴 골스프런트들 바보들아 [4]
내일 축구 예상 [2]
기아 야구 왜 이러냐 [1]
햄버거 배달 레전드.jpg [3]
헬스장 가는길ㅠ [3]
테슬라 5월 한국 판매량 1만대 돌파 [4]
품격있는 후식ㅅㅅㅅㅅ [2]
이제 9시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