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72 여자로 살면서 느끼는 점

하사 여자가밥사라

전과없음

2014.03.31가입

조회 1,629

추천 13

2026.06.11 (목) 01:20

                           
키 172 여자로 살면서 느끼는 점키 172 여자로 살면서 느끼는 점

 

댓글 3

상사 금전운

2026.06.11 01:20:52

스타킹, 치마는 비율이 엄청 좋지 않는 이상 저 정도는 아닐텐데. 몸무게 말하기 싫어하는 건 인정. 당연한건데 60kg라고 말하면 뚱뚱하다고 하는 거 같다고 언급 자체를 싫어하더라

하사 차범근추

2026.06.11 01:21:00

이건 외모가 평균이하에 등치가 이미 아줌마일 때 단점이 있는 거지 ㅋㅋㅋ존나 키 큰 잘생긴 남자는 키 큰 여자 선호도 꽤 높음 ㅋㅋㅋ이것만으로도 온갖 단점 다 상쇄하고 장점이 그득그득임

병장 게이팝데몬헌터스

2026.06.11 01:21:09

키 172에 몸무게 62키로 중반이면 평범보다 마른거 같은데....거인이다 뭐다 하는애들은 그냥 장난이거나, 아니면 열등감이 있는거고, 내용은 전체적으로 그냥 자랑글임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월드컵까지 6시간 남았어ㅅㅅㅅㅅㅅㅅㅅ [2]

중사 소문난떡공주 06/11 1,483 17
자유

고승민 1루도 나쁘지 않은듯 [2]

중위 개승승 06/11 1,549 17
자유

슬슬 선풍기 꺼낼 때 된듯 [1]

상사 축9싶냐농9있네 06/11 1,537 13
자유

용찬이형 직구는 확실히 살아난거 같음ㅎㅎㅎ [2]

중사 캔커피먹자 06/11 1,575 15
자유

이용찬 149 찍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 [1]

하사 복날엔토트넘 06/11 1,526 13
자유

저녁 되니까 좀 살만하네 [1]

대위 불륜의현장 06/11 1,531 13
자유

오늘 투수 3명으로 끝?? [1]

병장 저능아학살자 06/11 1,536 11
자유

하루가 끝나간다.... [2]

하사 나라왕자 06/11 1,540 13
자유

요즘 치킨값 진짜 미쳤네 [2]

원사 실버박스골드박 06/11 1,580 15
자유

으휴 골스프런트들 바보들아 [4]

중사 구두쇠 06/11 1,555 16
자유

내일 축구 예상 [2]

병장 욕정오빠 06/11 1,548 17
자유

기아 야구 왜 이러냐 [1]

병장 배팅안됬네 06/11 1,520 11
자유

햄버거 배달 레전드.jpg [3]

대위 불륜의현장 06/11 1,555 10
자유

헬스장 가는길ㅠ [3]

상병 킹스날개같이부활 06/11 1,508 17
자유

테슬라 5월 한국 판매량 1만대 돌파 [4]

병장 북방하늘다람쥐 06/11 1,524 10
자유

품격있는 후식ㅅㅅㅅㅅ [2]

상사 무관맨 06/11 1,543 12
자유

이제 9시네 [2]

대위 나는야쎾 06/11 1,494 13
자유

꼴데 또 드라마 찍네 [1]

상병 아이러부클롭 06/11 1,540 13
자유

방금 집 도착 [2]

상병 탱글사카 06/11 1,514 11
자유

내일 월드컵 첫경기 예상 [1]

중위 고무고무123 06/11 1,551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