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결승까지 갈 수 있나?
밥먹자123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522
추천 11
2026.06.11 (목) 16:54
수정 1
수정일 2026.06.11 (목) 16:55
준결승이랑 결승이 월화라던데 GS 경우의 수 남아있음? 근데 왜 하필 평일에 하는거냐 ㅠㅠ직관 가려면 연차 박아야겠네
준결승이랑 결승이 월화라던데 GS 경우의 수 남아있음?
근데 왜 하필 평일에 하는거냐 ㅠㅠ직관 가려면 연차 박아야겠네
댓글 1
꼬맹군단
2026.06.11 16:55:09
애국벳으로 [0]
멤반사면 16픽으로 누구 뽑으려나 [3]
참교육 선생님의 모티브가 된 서이초 선생님 [4]
월드컵 대기방인가여? [0]
이승빈이 벌써 코너 한자리 먹었네 [1]
월드컵 4시간전 ㄷㄷ [0]
뭐 재밌는거 없나 [3]
오늘 저녁 맨유 [2]
어우 왜케 졸리냐 [2]
월드컵 온라인으로 볼거면 [1]
엠바고 예상 [3]
내일 쉰다 모듬회 시켰다 [3]
출근하기 싫어ㅠㅠㅠ [2]
카카오맵 평점에 상처받은 정호영 셰프 [3]
오늘 집에 가기 싫어 어떡해 [2]
월드컵 기간에 예비군 잡혔네.. [2]
벌써 한시간 남았어 [2]
월드컵 드가자 [0]
오늘은 일찍 누워야겠다 [2]
한국 vs 체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