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는 좋네요
널갖겟어
전과없음
2014.06.20가입
조회 1,541
추천 7
2026.06.11 (목) 15:05
여행은 아니고 업무때매 내년초까지 거제에서 지내는데 집나오면 바로 바다인게 넘 좋네여 다음플젝도 남해안에서 하면 좋겠을 정도로 ㅎㅎ
여행은 아니고 업무때매 내년초까지 거제에서 지내는데
집나오면 바로 바다인게 넘 좋네여
다음플젝도 남해안에서 하면 좋겠을 정도로 ㅎㅎ
댓글 3
폰지
2026.06.11 15:06:16
동빼이
2026.06.11 15:06:34
다재웅이
2026.06.11 15:06:51
월드컵 기간에 예비군 잡혔네.. [2]
벌써 한시간 남았어 [2]
월드컵 드가자 [0]
오늘은 일찍 누워야겠다 [2]
한국 vs 체코 [0]
야식 타임~ [3]
브라츠코가 모지치보다 나은데 [3]
우울하다고 느낀다면 나가서 뛰어보세요 [3]
김태형은 다음에 어디 가려나 [5]
나승엽 진짜 답답하네 ㅅㅂ [3]
메신!! [0]
눈이 감기다 ㅅㅂ [2]
잠깐 바람 쐬러 나옴 [1]
월드컵까지 6시간 남았어ㅅㅅㅅㅅㅅㅅㅅ [2]
고승민 1루도 나쁘지 않은듯 [2]
슬슬 선풍기 꺼낼 때 된듯 [1]
용찬이형 직구는 확실히 살아난거 같음ㅎㅎㅎ [2]
이용찬 149 찍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 [1]
저녁 되니까 좀 살만하네 [1]
오늘 투수 3명으로 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