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이 진짜 멋있긴 하네요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34
추천 15
2026.06.10 (수) 22:46
저런 포부가 있어야 시총 1위기업 되나봅니다 확실히 잘되는 사람과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이유없이 잘되진않는거같아요..
저런 포부가 있어야 시총 1위기업 되나봅니다
확실히 잘되는 사람과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이유없이 잘되진않는거같아요..
댓글 0
담배 한대 피러 ㄱㄱ [3]
퇴근까지 1시간 2분... [3]
프링글스 맛잇다 [2]
GS 결승까지 갈 수 있나? [1]
날씨 ㅈㄴ 미쳤닫ㄷㄷㄷㄷ [1]
급수기 물이 줄어들지 않았던 이유 [2]
회사 탈출 마렵다 [2]
팍스 만약 틀드되면 [2]
오늘 디저트 ㅎㅎㅎㅎㅎ [1]
누구 다친거 아님? [0]
현지 반응 보니까 미치존슨 욕 엄청 먹고 있네 [2]
맥앤치즈 기대된다!!!! [3]
ㅅㅂ 벌써 4시냐 [1]
하코다테산 전망대 [2]
퇴근 [3]
잠온다ㅠㅠㅠ [2]
내일 롤하는구만.. [2]
누워야겠다 [3]
거제는 좋네요 [3]
점심으로 라밥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