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이 체코보다 잘 한다 못 느끼겠는데요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33
추천 12
2026.06.15 (월) 06:05
어설프게 u자 빌드업으로 텐백깰려고 하는데 잘 되지도 않고 특히 각포는 뭐 두명붙으니까 아무것도 못함후반에 그냥 키 큰애 박아놓고 코너킥 아니면 크로스 올리는게 나을듯 일본 대처가 안되던데 거인국 높이에 체코 머리 발 모두 좋았음 네덜은 패스부터 엉성하고 공격이 단조롭고 그러네요
어설프게 u자 빌드업으로 텐백깰려고 하는데 잘 되지도 않고 특히 각포는 뭐 두명붙으니까 아무것도 못함후반에 그냥 키 큰애 박아놓고 코너킥 아니면 크로스 올리는게 나을듯 일본 대처가 안되던데 거인국 높이에
체코 머리 발 모두 좋았음
네덜은 패스부터 엉성하고
공격이 단조롭고 그러네요
댓글 0
콩국수 vs 라면 참치김밥 [3]
다이어트 100일 채우네 [2]
벌써 3시넼ㅋㅋ [2]
이번 휴가 어디로 가면 좋을까요? [3]
배우 강소라의 직업 정신 ㅎㄷㄷ [2]
아침 목살스테이크 [3]
게시판 글쓰기전 주의사항 [0]
한국에서는 인기였지만 일본에서는 인기없던 애니들 [5]
혹시 이 꽃의 이름이 뭐일가요? [0]
퇴근 [4]
오늘 저녁 뭐 먹을까요? [3]
아시아는 ? [0]
네덜란드면 유럽축구 상위인데 일본이 앞서는느낌까지 [1]
국내 명문대 컴공과 취업률 근황 [1]
MRI 찍다가 총에 맞은 변호사 [0]
사당역에 나타난 짭슨황.jpg [0]
중2 아들이 거의 책을 읽지 않았는데 요즘 조금 책을 읽고 있다 [0]
공주시 공주 페스티벌 후기 [1]
남자 여우짓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