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현진햄이 올러 잡으면
대한민국경찰14
10범
2014.08.15가입
조회 1,505
추천 12
2026.06.11 (목) 18:13
하루 정도는 크보 최고 투수 인정해줘야 되는거 아님?물론 내일부터는 다시 올러 세상이고 ㅋㅋ
댓글 1
김떵디
2026.06.11 18:13:35
야근이면 롤 못봄ㅠㅠㅠㅠㅠ [1]
달콤한 오후 ㅎㅎㅎ [2]
기아팬들 카스트로 오면 좌익임? [4]
네네치킨 이틀째 시킴ㅋㅋㅋ [1]
귀가 완료 ㅅㅅㅅ [1]
'절규'로 유명한 뭉크의 또 다른 대표작 [2]
갑자기 라멘 개땡기네 [2]
롤 시작했당 [0]
담배 좀 피고옴 [1]
티원 화이팅ㅅㅅ [1]
담주에 더울 줄 알았는데 [3]
이재성 인스타그램 업로드 [1]
불금인데 [2]
오늘은 치킨 간다 [2]
정관장 오프시즌 진짜 잘 보냈네 [0]
삼성 어카냐 [2]
김기준 김창훈 정식전환 바로 콜업ㄷㄷㄷ [1]
곧 롤이다 [0]
티한전 봐야되는데 [2]
키움 사과문 전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