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다친거 아님?

중사 사라지지마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515

추천 11

2026.06.11 (목) 16:30

                           

이즈구치 부상도 아닌데 센다이 원정 한경기 남겨놓고 굳이 올릴 이유가 있나

댓글 0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프링글스 맛잇다 [2]

하사 02안정환 06/11 1,534 13
자유

GS 결승까지 갈 수 있나? [1]

병장 밥먹자123 06/11 1,511 11
자유

날씨 ㅈㄴ 미쳤닫ㄷㄷㄷㄷ [1]

하사 신촌동개껑패 06/11 1,540 13
자유

급수기 물이 줄어들지 않았던 이유 [2]

병장 북방하늘다람쥐 06/11 1,529 18
자유

회사 탈출 마렵다 [2]

대위 비나이댜 06/11 1,543 16
자유

팍스 만약 틀드되면 [2]

병장 옆집형훔쳐보기 06/11 1,506 11
자유

오늘 디저트 ㅎㅎㅎㅎㅎ [1]

병장 빽종원 06/11 1,507 9
자유

누구 다친거 아님?

중사 사라지지마 06/11 1,516 11
자유

현지 반응 보니까 미치존슨 욕 엄청 먹고 있네 [2]

병장 그곳이핥고싶다 06/11 1,522 9
자유

맥앤치즈 기대된다!!!! [3]

소위 아가쑤씨 06/11 1,550 9
자유

ㅅㅂ 벌써 4시냐 [1]

상사 여의도공원 06/11 1,484 9
자유

하코다테산 전망대 [2]

하사 나라왕자 06/11 1,561 13
자유

퇴근 [3]

병장 아스날챔스우승기 06/11 1,492 13
자유

잠온다ㅠㅠㅠ [2]

소령(진) 귀여운꼬북이 06/11 1,512 15
자유

내일 롤하는구만.. [2]

원사 렌탈여친 06/11 1,489 14
자유

누워야겠다 [3]

중사 첼시때문에불면증 06/11 1,526 15
자유

거제는 좋네요 [3]

병장 널갖겟어 06/11 1,537 7
자유

점심으로 라밥 [3]

병장 미풍양속oo 06/11 1,555 12
자유

오사카1일차 [3]

병장 대한민국경찰14 06/11 1,538 9
자유

집을 뺏긴 고양이의우울 [3]

중사 사라지지마 06/11 1,550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