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vs 세바요스면 닥 세바요스아님?
파산한넴붕이
전과없음
2014.09.16가입
조회 1,590
추천 17
2026.06.13 (토) 03:03
지인이랑 얘기중인데 아무리 강인이래도 이건 논쟁의 가치도 없이 닥세바요스 맞잖아
지인이랑 얘기중인데 아무리 강인이래도
이건 논쟁의 가치도 없이 닥세바요스 맞잖아
댓글 4
여자가밥사라
2026.06.13 03:03:50
걷다보니아마존
2026.06.13 03:04:03
식사하자
2026.06.13 03:04:12
비나이댜
2026.06.13 03:04:22
한국에서는 인기였지만 일본에서는 인기없던 애니들 [5]
게시판 글쓰기전 주의사항 [0]
혹시 이 꽃의 이름이 뭐일가요? [0]
퇴근 [4]
오늘 저녁 뭐 먹을까요? [3]
아시아는 ? [0]
네덜란드면 유럽축구 상위인데 일본이 앞서는느낌까지 [1]
국내 명문대 컴공과 취업률 근황 [1]
MRI 찍다가 총에 맞은 변호사 [0]
사당역에 나타난 짭슨황.jpg [0]
중2 아들이 거의 책을 읽지 않았는데 요즘 조금 책을 읽고 있다 [0]
공주시 공주 페스티벌 후기 [1]
남자 여우짓 [0]
후반졸잼 [0]
여동생이 서울대 공대 학사 석사 졸인데 [0]
네덜 재역 [0]
가꿀잼 내덜 ㅎㅎ 서머빌 ㅆ [0]
명문대 입학난이도가 쉬워진 것은 팩트 [0]
기상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