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는 안봐도 암에 걸린다.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31
추천 13
2026.06.12 (금) 19:58
보면 발암 말기 안보면 발암초기 인정인 부분??ㅋㅋㅋㅋㅋ
보면 발암 말기
안보면 발암초기
인정인 부분??ㅋㅋㅋㅋㅋ
댓글 0
내일 쉰다 회 시켜놨다 [3]
스타필드 월드컵 현장.jpg [0]
잠시 밖에 나와봤다 [2]
외노자 90프로 이모님 10프로 라서 월드컵 안보여준데 ㅜㅠ [3]
아 시즌 3위로 끝날거 같네ㅠㅠㅠㅠ [1]
야식 아이스크림 먹어용ㅎㅎㅎ [2]
오늘은 KT만 싱글벙글ㅋㅋㅋ [0]
자맛저 [3]
잠이 쏟아진다 [3]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농갤 못 올 거 같습니다. [3]
내일 드디어 주말이네 [5]
이제 9시네 [1]
아지르가 ㅈㄴ 못했다... [2]
일본이 폴란드 상대로 정배라고? [0]
티원 컷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0]
부산에 놀러온 외지인 [4]
지금 경기 보니까 괜히 젠지 걱정되다ㅏ [2]
오늘 한화랑 일반인들 이벤트전 하는거임?ㄷㄷㄷ [0]
윌켈이 안우진 상대로 이기는 그림이 나오넼ㅋㅋㅋ [1]
오늘도 고생 많았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