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승엽 진짜 답답하네 ㅅㅂ
시원한여름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555
추천 12
2026.06.11 (목) 21:57
지타까지 박아주는데 타격이 너무 안좋음
댓글 3
부산축구빠
2026.06.11 21:57:42
노래하는람보
2026.06.11 21:57:51
문형중강동훈
2026.06.11 21:58:01
나승엽 진짜 답답하네 ㅅㅂ [3]
메신!! [0]
눈이 감기다 ㅅㅂ [2]
잠깐 바람 쐬러 나옴 [1]
월드컵까지 6시간 남았어ㅅㅅㅅㅅㅅㅅㅅ [2]
고승민 1루도 나쁘지 않은듯 [2]
슬슬 선풍기 꺼낼 때 된듯 [1]
용찬이형 직구는 확실히 살아난거 같음ㅎㅎㅎ [2]
이용찬 149 찍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 [1]
저녁 되니까 좀 살만하네 [1]
오늘 투수 3명으로 끝?? [1]
하루가 끝나간다.... [2]
요즘 치킨값 진짜 미쳤네 [2]
으휴 골스프런트들 바보들아 [4]
내일 축구 예상 [2]
기아 야구 왜 이러냐 [1]
햄버거 배달 레전드.jpg [3]
헬스장 가는길ㅠ [3]
테슬라 5월 한국 판매량 1만대 돌파 [4]
품격있는 후식ㅅㅅㅅㅅ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