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했다고...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486
추천 15
2026.06.26 (금) 01:40
뭘했다고... 벌써 금욜이야... 그나저나 일본 vs 스웨덴 경기 보고싶은데 아침 8시네 ㅠㅠ... 생각보다 늦게하네.....
댓글 0
승부걸만한 K 음료수 [3]
시간 왜 이렇게 잘가냐 [2]
뉴욕은 미로 샤멧 둘 다 못 잡고 가는건가 [3]
두산 김기연 콜업인듯 [1]
축잘알들 32강 가능하냐 [1]
간만에 버거킹왔다 자리가있어 ㅠㅠ [3]
밖에 좀 덥네 [3]
간만에 삼겹살 파김치랑 먹으니까 [0]
촉법 근황 [0]
해물짬뽕 한사발 [3]
드디어 금요일 퇴근이다 [3]
담타 가야지 [2]
주말에 영화나 하나 볼까 [2]
만약 진짜 ㅋㅋ [2]
두시간 남았네... [0]
파렴치한 부모 [0]
심심하네 [3]
퇴근 좀 시켜주라아아아ㅠㅠ [3]
맛있당ㅅㅅㅅㅅㅅ [2]
오늘은 뭐 먹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