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에 생긴 잉치킨을 조져봤짹

원사 밥킥

전과없음

2011.12.26가입

조회 1,511

추천 11

2026.06.15 (월) 15:54

                           
 
<img class="auto_insert" title="" src="https://image.fmkorea.com/files/attach/new5/20260615/9957889967_3655304_2071ae2087286b65e750784b6e852d49.jpeg" alt="동네에 생긴 잉치킨을 조져봤짹" width="656" height="492" data-sized="true"><img class="auto_insert" title="" src="https://image.fmkorea.com/files/attach/new5/20260615/9957889967_3655304_15f8e7b267873be414df136c8bd330bb.jpeg" alt="동네에 생긴 잉치킨을 조져봤짹" width="656" height="492" data-sized="true"><img class="auto_insert" title="" src="https://image.fmkorea.com/files/attach/new5/20260615/9957889967_3655304_6f985831146429c2cdf74db5a835dd13.jpeg" alt="동네에 생긴 잉치킨을 조져봤짹" width="656" height="492" data-sized="true">

포장 한마리 13900원인데

솔직히 혜자같짹

양념말고 기본 후라이드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가격 딱 좋은거 같짹

 

약간 짬

댓글 3

소위 까나리액잣

2026.06.15 15:54:59

혹시 막걸리랑 같이 먹는 건가요?

상사 띵그르

2026.06.15 15:55:10

잉치킨은 또 첨들어보넹

병장 밍밍스페셜

2026.06.15 15:55:19

잉~치킨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1시간 반 뒤면 퇴근임ㅠ [2]

원사 뭉뭉비아핫세 06/15 1,500 13
자유

아이폰 17 프로 가격 내려가나보네...

상사 언옵전문 06/15 1,500 15
자유

맛저맛저 ㅎㅎㅎ [1]

중사 그리운호박 06/15 1,492 13
자유

페이커 아칼리 은근 잘하나 했는데 내 착각이었어 [2]

하사 가나다라뫄바솨 06/15 1,479 15
자유

후식 냠냠 [2]

병장 마약베개 06/15 1,492 14
자유

한것도 없는데 [2]

병장 모가미시즈카남편 06/15 1,487 13
자유

최근 돌아다니며 찍은 사진 [3]

병장 욕정오빠 06/15 1,517 13
자유

담타 나가야지 [2]

원사 렌탈여친 06/15 1,523 12
자유

시간 너무빨리간다.. [1]

병장 언저리타임 06/15 1,522 8
자유

월요일 개퇴근ㅅㅅㅅㅅ [2]

소령(진) 토마스뮬러 06/15 1,484 14
자유

이제 4시 [2]

하사 퀸규희 06/15 1,479 16
자유

ㅋㅋㅋㅋㅋ요즘 월드컵 보는 재미로 산다 [3]

중사 맨유언제부활해 06/15 1,480 13
자유

송우기

소위 아가쑤씨 06/15 1,458 14
자유

어으 피곤하넼ㅠㅠㅠ [2]

중사 캐시가최고야 06/15 1,496 15
자유

동네에 생긴 잉치킨을 조져봤짹 [3]

원사 밥킥 06/15 1,512 11
자유

덥다 더워 ㅅㅂ [2]

중사 너구리계란추가 06/15 1,492 14
자유

월드컵 3일차 경기까지 경기별 관중수.. [3]

중사 양귀비쟈갸 06/15 1,501 17
자유

릴라드 브라운 아브디야 카마라 클링언 [2]

하사 넴드10년차눈팅 06/15 1,487 17
자유

죽 시켰슴돠 [3]

소령(진) 귀여운꼬북이 06/15 1,489 17
자유

콩국수 vs 라면 참치김밥 [3]

병장 밥양작은돈까스집 06/15 1,530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