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더어려울까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77
추천 10
2026.06.14 (일) 03:32
머스크의 화성이주 프로젝트보며 문득 궁금해진건데 화성이주해 사는것과 남극이나 북극같은 극지방을 개발해 사는것중 뭐가 더 까다로운일일까요??
댓글 0
맛저맛저 ㅎㅎㅎ [1]
페이커 아칼리 은근 잘하나 했는데 내 착각이었어 [2]
후식 냠냠 [2]
한것도 없는데 [2]
최근 돌아다니며 찍은 사진 [3]
담타 나가야지 [2]
시간 너무빨리간다.. [1]
월요일 개퇴근ㅅㅅㅅㅅ [2]
이제 4시 [2]
ㅋㅋㅋㅋㅋ요즘 월드컵 보는 재미로 산다 [3]
송우기 [0]
어으 피곤하넼ㅠㅠㅠ [2]
동네에 생긴 잉치킨을 조져봤짹 [3]
덥다 더워 ㅅㅂ [2]
월드컵 3일차 경기까지 경기별 관중수.. [3]
릴라드 브라운 아브디야 카마라 클링언 [2]
죽 시켰슴돠 [3]
콩국수 vs 라면 참치김밥 [3]
다이어트 100일 채우네 [2]
벌써 3시넼ㅋㅋ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