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왤케 좆같은지 모르겠음 ㅋㅋ

하사 대장여

전과없음

2014.05.26가입

조회 1,575

추천 16

2026.06.13 (토) 22:19

                           

이거 왤케 좆같은지 모르겠음 ㅋㅋ

좆본 잘하는거 아는데 무슨 3체급 위 이지랄 존나떨면서

 

Japan might win it all

블루록 프로젝트 가동

이러면서 일뽕들이 진짜 존나설침 ㅋㅋ

 

이 새끼들한테만 취급이나 잣대가 다름ㅋㅋ 일본이 가령 미국한테 지면 봐줬거나 3군이거나고, 한국이 독일한테 이기면 “월드컵 역사상 가장 충격적인 승리” 임 ㅋㅋ (실제로 한국이 독일 잡은게 1위, 포르투갈 잡은게 3위임. 일본경기는 10위안에 하나도 없음)

 

백인 특유의 조금 아는걸로 만물을 비약해서 내면화 시켜서 사실인냥 퍼뜨리고 다니는 것 때문에 일본이라는 국가이미지가 상당히 여기에 작용을 잘하는듯ㅋㅋ

 

이새끼들 치고 올라온것도 21세기고 지난 16년간 아시안컵 들어올린적도 없는데

마치 원년 아시아 고트 였던것처럼, 2등 하고 격차가 무슨 군국주의때 국방력 만큼 차이나는 것처럼 좆질하니깐 꼴 존나 보기싫음 ㅋㅋㅋ

댓글 4

하사 무이지요

2026.06.13 22:19:30

네덜란드보다 위로 치는건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사 리올논

2026.06.13 22:19:37

모로코보다 위에 있다고?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랄을 적당히 해야지

상병 홈극강첼시

2026.06.13 22:19:43

저렇게하는만큼 성적 안 나오면 더 까일꺼니깐. 함 지켜보자고. 풍차국형 참교육 부탁드립니다

상사 밝히는그대

2026.06.13 22:19:50

최근에 성적이 좋으니 b면 이해를 하겠는데 a는 뭔 ㅋㅋ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맛저맛저 ㅎㅎㅎ [1]

중사 그리운호박 06/15 1,491 13
자유

페이커 아칼리 은근 잘하나 했는데 내 착각이었어 [2]

하사 가나다라뫄바솨 06/15 1,479 15
자유

후식 냠냠 [2]

병장 마약베개 06/15 1,492 14
자유

한것도 없는데 [2]

병장 모가미시즈카남편 06/15 1,485 13
자유

최근 돌아다니며 찍은 사진 [3]

병장 욕정오빠 06/15 1,516 13
자유

담타 나가야지 [2]

원사 렌탈여친 06/15 1,522 12
자유

시간 너무빨리간다.. [1]

병장 언저리타임 06/15 1,520 8
자유

월요일 개퇴근ㅅㅅㅅㅅ [2]

소령(진) 토마스뮬러 06/15 1,482 14
자유

이제 4시 [2]

하사 퀸규희 06/15 1,478 16
자유

ㅋㅋㅋㅋㅋ요즘 월드컵 보는 재미로 산다 [3]

중사 맨유언제부활해 06/15 1,479 13
자유

송우기

소위 아가쑤씨 06/15 1,458 14
자유

어으 피곤하넼ㅠㅠㅠ [2]

중사 캐시가최고야 06/15 1,493 15
자유

동네에 생긴 잉치킨을 조져봤짹 [3]

원사 밥킥 06/15 1,511 11
자유

덥다 더워 ㅅㅂ [2]

중사 너구리계란추가 06/15 1,492 14
자유

월드컵 3일차 경기까지 경기별 관중수.. [3]

중사 양귀비쟈갸 06/15 1,500 17
자유

릴라드 브라운 아브디야 카마라 클링언 [2]

하사 넴드10년차눈팅 06/15 1,487 17
자유

죽 시켰슴돠 [3]

소령(진) 귀여운꼬북이 06/15 1,489 17
자유

콩국수 vs 라면 참치김밥 [3]

병장 밥양작은돈까스집 06/15 1,530 17
자유

다이어트 100일 채우네 [2]

병장 북방하늘다람쥐 06/15 1,486 17
자유

벌써 3시넼ㅋㅋ [2]

병장 킹세징야 06/15 1,468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