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이 체코보다 잘 한다 못 느끼겠는데요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26
추천 12
2026.06.15 (월) 06:05
어설프게 u자 빌드업으로 텐백깰려고 하는데 잘 되지도 않고 특히 각포는 뭐 두명붙으니까 아무것도 못함후반에 그냥 키 큰애 박아놓고 코너킥 아니면 크로스 올리는게 나을듯 일본 대처가 안되던데 거인국 높이에 체코 머리 발 모두 좋았음 네덜은 패스부터 엉성하고 공격이 단조롭고 그러네요
어설프게 u자 빌드업으로 텐백깰려고 하는데 잘 되지도 않고 특히 각포는 뭐 두명붙으니까 아무것도 못함후반에 그냥 키 큰애 박아놓고 코너킥 아니면 크로스 올리는게 나을듯 일본 대처가 안되던데 거인국 높이에
체코 머리 발 모두 좋았음
네덜은 패스부터 엉성하고
공격이 단조롭고 그러네요
댓글 0
너무 처먹었나 배가 터질거같네 [0]
야구 쉬는 날이라 그런가 괜히 허전하네 [2]
김짜 [2]
퇴근까지 40분... [2]
오늘 운동 쉴까 [1]
6월 일본 여행 [4]
담배 좀 피고옴 [1]
월요일 퇴근!! [2]
두부는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3]
티 안나게 대단한사람 특징 [3]
스트레칭 좀 해야겠다 [2]
퇴근까지 1시간!!!!!! [2]
피곤해 [1]
선풍기 물수건으로 분해해서 한번 싹 닦아봐라 [2]
오늘은 치킨 간닷ㅅㅅㅅㅅ [3]
이제는 진짜 여름인거 같아..... [2]
성차이 vs 성차별 [4]
김치찌개 마렵네.. [3]
오늘은 진짜 힘들다 [1]
삼성전에 안치홍 배동현 올리려나 보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