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더어려울까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75
추천 10
2026.06.14 (일) 03:32
머스크의 화성이주 프로젝트보며 문득 궁금해진건데 화성이주해 사는것과 남극이나 북극같은 극지방을 개발해 사는것중 뭐가 더 까다로운일일까요??
댓글 0
배우 강소라의 직업 정신 ㅎㄷㄷ [2]
아침 목살스테이크 [3]
게시판 글쓰기전 주의사항 [0]
한국에서는 인기였지만 일본에서는 인기없던 애니들 [5]
혹시 이 꽃의 이름이 뭐일가요? [0]
퇴근 [4]
오늘 저녁 뭐 먹을까요? [3]
아시아는 ? [0]
네덜란드면 유럽축구 상위인데 일본이 앞서는느낌까지 [1]
국내 명문대 컴공과 취업률 근황 [1]
MRI 찍다가 총에 맞은 변호사 [0]
사당역에 나타난 짭슨황.jpg [0]
중2 아들이 거의 책을 읽지 않았는데 요즘 조금 책을 읽고 있다 [0]
공주시 공주 페스티벌 후기 [1]
남자 여우짓 [0]
후반졸잼 [0]
여동생이 서울대 공대 학사 석사 졸인데 [0]
네덜 재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