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리났다는 투썸 로고 팩트
이게야스란다
전과없음
2014.03.03가입
조회 1,587
추천 14
2026.06.13 (토) 20:06
해당 심벌은 지난해 문을 연 프리미엄 매장 ‘투썸 2.0 강남’의 일부 공간과 패키지 디자인에 시범적으로 활용한 그래픽 요소로 알려졌다.논란이 커지자 투썸플레이스는 공식 SNS를 통해 “최근 온라인에서 공유되고 있는 당사의 한글 심벌 디자인은 기존 브랜드 로고를 대체하는 새로운 로고가 아니다”라고 밝혔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98368?sid=101
해당 심벌은 지난해 문을 연 프리미엄 매장 ‘투썸 2.0 강남’의 일부 공간과 패키지 디자인에 시범적으로 활용한 그래픽 요소로 알려졌다.논란이 커지자 투썸플레이스는 공식 SNS를 통해 “최근 온라인에서 공유되고 있는 당사의 한글 심벌 디자인은 기존 브랜드 로고를 대체하는 새로운 로고가 아니다”라고 밝혔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98368?sid=101
댓글 3
북방하늘다람쥐
2026.06.13 20:06:46
대장여
2026.06.13 20:06:52
구두쇠
2026.06.13 20:07:04
퇴근 30분 남았다 [2]
오늘 저녁 뭐 때릴까 [4]
밥 먹고 아아 한잔 때리니까 살겠닷ㅅㅅ [2]
데이터 왜 이렇게 답답하냐 [1]
시간만 주면 두자릿수 리바는 찍을 선수임 [1]
날씨가 아주 지 맘대로네 [1]
후쿠오카 24시 라멘집 [3]
돼지삼겹살 ㅅㅅ [3]
헬스장 드가자 [2]
갑자기 [1]
아니 벌써 6월 반이나 지나갔다고? [2]
광기의 초보운전 [3]
박명수가 일반인 테이블을 많이 계산해주는 이유.jpg [1]
시간 진짜 안가네 [2]
와 오늘은 진짜 사람 녹겠네 [1]
일본 축구 진짜 잘하네 [0]
ㅅㅅㅅㅅ 드디어 집 왔다 [1]
부산 바다 한번 보고싶당~ [1]
너무 처먹었나 배가 터질거같네 [0]
야구 쉬는 날이라 그런가 괜히 허전하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