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이 체코보다 잘 한다 못 느끼겠는데요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24
추천 12
2026.06.15 (월) 06:05
어설프게 u자 빌드업으로 텐백깰려고 하는데 잘 되지도 않고 특히 각포는 뭐 두명붙으니까 아무것도 못함후반에 그냥 키 큰애 박아놓고 코너킥 아니면 크로스 올리는게 나을듯 일본 대처가 안되던데 거인국 높이에 체코 머리 발 모두 좋았음 네덜은 패스부터 엉성하고 공격이 단조롭고 그러네요
어설프게 u자 빌드업으로 텐백깰려고 하는데 잘 되지도 않고 특히 각포는 뭐 두명붙으니까 아무것도 못함후반에 그냥 키 큰애 박아놓고 코너킥 아니면 크로스 올리는게 나을듯 일본 대처가 안되던데 거인국 높이에
체코 머리 발 모두 좋았음
네덜은 패스부터 엉성하고
공격이 단조롭고 그러네요
댓글 0
오능 월드컵 다 뒤졌다 ㅋㅋ [1]
인류 조상님들의 한결같은 취향 [5]
수정 요청을 받은 웹소설 작가 [2]
10시가넘엇어.. 흐미 [2]
으억 메가커피 아이스티 너무 달다 [1]
뎀벨레가 이제 수아레즈급까지는 간건가 [5]
아이스크림은 역시 배불러도 들어감ㅋㅋㅋ [2]
회사에서 부장님만 없으면 훨씬 다닐만할거 같은뎈ㅋㅋㅋ [2]
파스타 직접 만들었어 [3]
멕시코전 진짜 기대된다 [3]
이번 월드컵 꿀픽 알려준닼ㅋㅋㅋㅋ [2]
팍스가 원래 짜내기 안되는 유형이라기보단 [5]
쏘야 [3]
카리나 [2]
이번 LG전자 주식사태 나 다르게 본다 [3]
삼성 임근배 감독대행 소문? [1]
스웨덴 경질이라는데 ??? 벌써??? [5]
못생겼다며 할인 받았다.... [3]
아니 벌써 9시냐ㅠㅠ [3]
자맛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