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월드컵에서 잘하던데 아틀레티코 가는거 이미 확정임?
내고생
전과없음
2014.10.20가입
조회 1,532
추천 16
2026.06.15 (월) 01:37
Psg나 바르셀로나 레알 이런팀 주전으로 하기에는 아직 부족한건가 겁나 잘해 보이던데
Psg나 바르셀로나 레알 이런팀 주전으로 하기에는 아직 부족한건가
겁나 잘해 보이던데
댓글 3
교수대
2026.06.15 01:37:42
럭셜오공
2026.06.15 01:37:51
갤럭시s좋와요
2026.06.15 01:38:03
퇴근까지 아직 5시간 [2]
돼지국밥 나왔구나!!!! [1]
세드릭 카워드 얼굴은 솔직히 내 취향 아닌데 [1]
안녕하세요 [6]
볼게없으니 [0]
최근에 먹은 것들 [3]
월드컵 알려준다 [1]
담타나 가야겠네 [2]
4시 [1]
오하영 인스스 [1]
화요일도 끝ㅋㅋㅋㅋ [3]
내일부터 비 온다던다.... [2]
졸리다ㅠㅠㅠㅠㅠ [1]
다음 시즌은 덴버가 우승했으면 좋겠다 [1]
시간 존나 안감 [3]
더워 죽겠다... [2]
부상으로 치료받습니다 [4]
집 가고싶네 진짜 [2]
금요일이었던가 [0]
제육비빔밥 혼밥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