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월드컵에서 잘하던데 아틀레티코 가는거 이미 확정임?

하사 내고생

전과없음

2014.10.20가입

조회 1,532

추천 16

2026.06.15 (월) 01:37

                           

Psg나 바르셀로나 레알 이런팀 주전으로 하기에는 아직 부족한건가

 

겁나 잘해 보이던데

댓글 3

원사 교수대

2026.06.15 01:37:42

일단 이적요청했다는 소식은 나왔는데 꼬마 확정은 아님

원사 럭셜오공

2026.06.15 01:37:51

메가클럽 주전감은 불가능 수준이고 꼬마에서도 준주전 스타트일 듯

상사 갤럭시s좋와요

2026.06.15 01:38:03

메가클럽 가능하다 본다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퇴근까지 아직 5시간 [2]

병장 리버풀 06/16 1,492 10
자유

돼지국밥 나왔구나!!!! [1]

소령(진) 토마스뮬러 06/16 1,520 14
자유

세드릭 카워드 얼굴은 솔직히 내 취향 아닌데 [1]

하사 규명박s 06/16 1,514 16
자유

안녕하세요 [6]

훈련병 회원_6a30f95aa141c 06/16 1,530 15
자유

볼게없으니

대위 종로토박이 06/16 1,506 13
자유

최근에 먹은 것들 [3]

중사 꽃남응삼7 06/16 1,510 15
자유

월드컵 알려준다 [1]

병장 폭주감자 06/16 1,499 12
자유

담타나 가야겠네 [2]

중사 특급공익 06/16 1,467 11
자유

4시 [1]

하사 속이왜케3G 06/16 1,524 16
자유

오하영 인스스 [1]

중사 감성토쟁 06/16 1,539 15
자유

화요일도 끝ㅋㅋㅋㅋ [3]

병장 졸업장인 06/16 1,525 16
자유

내일부터 비 온다던다.... [2]

중위 매즈미켈슨 06/16 1,518 16
자유

졸리다ㅠㅠㅠㅠㅠ [1]

상사 여의도공원 06/16 1,508 13
자유

다음 시즌은 덴버가 우승했으면 좋겠다 [1]

하사 복날엔토트넘 06/16 1,495 13
자유

시간 존나 안감 [3]

병장 북방하늘다람쥐 06/16 1,506 8
자유

더워 죽겠다... [2]

소위 아가쑤씨 06/16 1,480 9
자유

부상으로 치료받습니다 [4]

소위 갓사또 06/16 1,495 13
자유

집 가고싶네 진짜 [2]

하사 퐉스련 06/16 1,523 12
자유

금요일이었던가

상병 탱글사카 06/16 1,492 13
자유

제육비빔밥 혼밥 [3]

상사 여의도공원 06/16 1,54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