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공격진 좋은데 두에를 빼는 게 맞지 않나?
네시사십사분
전과없음
2017.01.22가입
조회 1,487
추천 17
2026.06.17 (수) 17:45
음바페 뎀벨레 올리세면 조합 미쳤는덷ㄷㄷ두에 대신 바르콜라 쓰는 게 더 낫지 않음?두에 잘하긴 하는데 저 셋이랑 비교하면 살짝 아쉽긴 함 골도 생각보다 잘 넣는 느낌은 아니고
댓글 2
과자먹는넴붕이
2026.06.17 17:45:39
상암신두형
2026.06.17 17:45:50
나이스 퇴근!! [4]
머리 좀 자르러 가야겠다 [3]
축구 고트는 메시다 [2]
달라도 너무 다른 웹툰작가 부부ㅋㅋㅋㅋㅋ [4]
전기구이 누룽지 통닭 [4]
콩고전 날두 평점 ㅋㅋㅋㅋ [1]
오늘의~날씨~ [2]
말티푸 이름 추천 부탁드립니다 [3]
전재산을 사회에 기부하려한다는 전원주 [0]
요즘 여름 남자패션 [4]
나혼자 제주여행 [3]
실제 크기 [3]
2026년 6월 18일 목요일 [0]
오늘의 운세, 2026년 6월 18일 목요일 [0]
얼마전 젠슨황 조언 ㄷㄷ [0]
하이닉스 260 돌파 ㄷㄷ [0]
개사료는 무염이라 사람이 먹으면 맛이 없다 [0]
진짜 똑똒한 문어 [0]
메가박스 빚만 2조원, 결국 회생절차 밟는다 [0]
RTX 50 시리즈 한국 가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