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치지직 화질 왜이럼?

소위 깽이

전과없음

2012.05.01가입

조회 1,554

추천 15

2026.06.16 (화) 02:09

                           
한국국대꺼는 ㅈㄴ 깔끔했는데 화질 개구리네
 

댓글 2

병장 딸기스티커

2026.06.16 02:09:52

한국때도 별로였을걸? 경기할땐 의도적으로 화질낮춤

상사 수원삽니다

즐거운추석보내자

2026.06.16 14:45:21

유료회원은 화질 겁나 좋음요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4시 [1]

하사 속이왜케3G 06/16 1,524 16
자유

오하영 인스스 [1]

중사 감성토쟁 06/16 1,538 15
자유

화요일도 끝ㅋㅋㅋㅋ [3]

병장 졸업장인 06/16 1,525 16
자유

내일부터 비 온다던다.... [2]

중위 매즈미켈슨 06/16 1,517 16
자유

졸리다ㅠㅠㅠㅠㅠ [1]

상사 여의도공원 06/16 1,508 13
자유

다음 시즌은 덴버가 우승했으면 좋겠다 [1]

하사 복날엔토트넘 06/16 1,495 13
자유

시간 존나 안감 [3]

병장 북방하늘다람쥐 06/16 1,506 8
자유

더워 죽겠다... [2]

소위 아가쑤씨 06/16 1,480 9
자유

부상으로 치료받습니다 [4]

소위 갓사또 06/16 1,495 13
자유

집 가고싶네 진짜 [2]

하사 퐉스련 06/16 1,522 12
자유

금요일이었던가

상병 탱글사카 06/16 1,492 13
자유

제육비빔밥 혼밥 [3]

상사 여의도공원 06/16 1,542 14
자유

한국이 조 1위로 올라갈 경우 [3]

상사 언옵전문 06/16 1,522 16
자유

전세계 사람들이 보지빠는중 [4]

중사 군산앞 06/16 1,573 14
자유

한라산 등반 완료 [3]

하사 땅드라 06/16 1,564 19
자유

멸치국수 드가자잇 [2]

병장 100까지만땀 06/16 1,499 13
자유

홍명보 월드컵 16강 진출 가능성은 어떻게 보시나요? [5]

하사 이게야스란다 06/16 1,571 14
자유

유럽 진짜 월드컵 개죽쓰네 [4]

병장 상암신두형 06/16 1,629 16
자유

요렌테도 오늘 개재앙급임 [1]

병장 북방하늘다람쥐 06/16 1,527 11
자유

성적이 왜이렇게 나쁜지 설명해보시지

하사 다재웅이 06/16 1,56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