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이 체코보다 잘 한다 못 느끼겠는데요

원사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25

추천 12

2026.06.15 (월) 06:05

                           

어설프게 u자 빌드업으로 텐백깰려고 하는데 잘 되지도 않고 특히 각포는 뭐 두명붙으니까 아무것도 못함
후반에 그냥 키 큰애 박아놓고 코너킥 아니면 크로스 올리는게 나을듯 일본 대처가 안되던데 거인국 높이에

​​​​​​​체코 머리 발 모두 좋았음

네덜은 패스부터 엉성하고

공격이 단조롭고 그러네요

댓글 0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더워 죽겠다... [2]

소위 아가쑤씨 06/16 1,478 9
자유

부상으로 치료받습니다 [4]

소위 갓사또 06/16 1,493 13
자유

집 가고싶네 진짜 [2]

하사 퐉스련 06/16 1,521 12
자유

금요일이었던가

상병 탱글사카 06/16 1,492 13
자유

제육비빔밥 혼밥 [3]

상사 여의도공원 06/16 1,542 14
자유

한국이 조 1위로 올라갈 경우 [3]

상사 언옵전문 06/16 1,521 16
자유

전세계 사람들이 보지빠는중 [4]

중사 군산앞 06/16 1,572 14
자유

한라산 등반 완료 [3]

하사 땅드라 06/16 1,563 19
자유

멸치국수 드가자잇 [2]

병장 100까지만땀 06/16 1,498 13
자유

홍명보 월드컵 16강 진출 가능성은 어떻게 보시나요? [5]

하사 이게야스란다 06/16 1,569 14
자유

유럽 진짜 월드컵 개죽쓰네 [4]

병장 상암신두형 06/16 1,628 16
자유

요렌테도 오늘 개재앙급임 [1]

병장 북방하늘다람쥐 06/16 1,526 11
자유

성적이 왜이렇게 나쁜지 설명해보시지

하사 다재웅이 06/16 1,561 10
자유

근데 치지직 화질 왜이럼? [2]

소위 깽이 06/16 1,553 15
자유

일본의 남은 빵 자판기 [4]

병장 빽종원 06/16 1,587 16
자유

스페인 선발 [6]

병장 선덕선덕 06/16 1,535 11
자유

늦은 저녁 먹어용 ㅎㅎㅎ [1]

원사 득점왕홀란드 06/15 1,486 13
자유

배고프다.. [1]

상병 킹스날개같이부활 06/15 1,515 15
자유

다들 푹 자라 ㅎㅎ [2]

원사 백프롱 06/15 1,485 11
자유

이제 곧 12시 [2]

하사 또르뜨문뜨 06/15 1,50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