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이 체코보다 잘 한다 못 느끼겠는데요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25
추천 12
2026.06.15 (월) 06:05
어설프게 u자 빌드업으로 텐백깰려고 하는데 잘 되지도 않고 특히 각포는 뭐 두명붙으니까 아무것도 못함후반에 그냥 키 큰애 박아놓고 코너킥 아니면 크로스 올리는게 나을듯 일본 대처가 안되던데 거인국 높이에 체코 머리 발 모두 좋았음 네덜은 패스부터 엉성하고 공격이 단조롭고 그러네요
어설프게 u자 빌드업으로 텐백깰려고 하는데 잘 되지도 않고 특히 각포는 뭐 두명붙으니까 아무것도 못함후반에 그냥 키 큰애 박아놓고 코너킥 아니면 크로스 올리는게 나을듯 일본 대처가 안되던데 거인국 높이에
체코 머리 발 모두 좋았음
네덜은 패스부터 엉성하고
공격이 단조롭고 그러네요
댓글 0
더워 죽겠다... [2]
부상으로 치료받습니다 [4]
집 가고싶네 진짜 [2]
금요일이었던가 [0]
제육비빔밥 혼밥 [3]
한국이 조 1위로 올라갈 경우 [3]
전세계 사람들이 보지빠는중 [4]
한라산 등반 완료 [3]
멸치국수 드가자잇 [2]
홍명보 월드컵 16강 진출 가능성은 어떻게 보시나요? [5]
유럽 진짜 월드컵 개죽쓰네 [4]
요렌테도 오늘 개재앙급임 [1]
성적이 왜이렇게 나쁜지 설명해보시지 [0]
근데 치지직 화질 왜이럼? [2]
일본의 남은 빵 자판기 [4]
스페인 선발 [6]
늦은 저녁 먹어용 ㅎㅎㅎ [1]
배고프다.. [1]
다들 푹 자라 ㅎㅎ [2]
이제 곧 12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