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더어려울까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69
추천 10
2026.06.14 (일) 03:32
머스크의 화성이주 프로젝트보며 문득 궁금해진건데 화성이주해 사는것과 남극이나 북극같은 극지방을 개발해 사는것중 뭐가 더 까다로운일일까요??
댓글 0
점심 [0]
쉽고 간단하게 끝내는 폐암 치료 [3]
돌판 짜파게티 [4]
개좆소기업 회의시간 늦었을 때... [3]
나이를 먹어도 입시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대한민국 [2]
헬스장 냥이 [2]
가장 오래된 와인 [3]
아점 도가니탕 [2]
호주 선제골 넣은 이란쿤다 특징 [3]
개더움 [0]
어느새 할매가 된 우리애기 [3]
지금 호주 v 터키 KBS2 해설 [3]
4회차 감상 [3]
아시아 남성의 평균 크기 image [0]
포경했을때 남성에게 좋은점 image [0]
노포경일때 남성에게 좋은점 image [0]
혼돈의 B조 ㅋㅋㅋㅋㅋ [0]
오늘월드컵 [0]
월드컵 최고 죽음의 조는 I조인가요? [0]
크롬 이번에 머 바낀거 있응???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