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 휴교령 내린 멕시코..

중사 구두쇠

전과없음

2014.06.20가입

조회 1,551

추천 12

2026.06.16 (화) 22:19

                           

<img title="" src="https://image.fmkorea.com/files/attach/new5/20260616/9964858310_486616_d92b8979691075637db899c4938872aa.jpg" alt="1000029384.jpg 한국전 휴교령 내린 멕시코.." width="656" height="302" data-file-srl="9964858311" data-sized="true">

 

<img title="" src="https://image.fmkorea.com/files/attach/new5/20260616/9964858310_486616_ac58a1e789c1a760311218f73446d645.jpg" alt="1000029386.jpg 한국전 휴교령 내린 멕시코.." width="656" height="302" data-file-srl="9964858328" data-sized="true">

 

<img title="" src="https://image.fmkorea.com/files/attach/new5/20260616/9964858310_486616_c87cc3eeb8b6d6563f186b1afefbb12f.jpg" alt="1000029388.jpg 한국전 휴교령 내린 멕시코.." width="656" height="302" data-file-srl="9964858367" data-sized="true">

 

 

댓글 4

상사 멍충이하베

2026.06.16 22:19:44

우리도 질수없다 휴무날로 지정하자

소위 갓사또

2026.06.16 22:19:54

ㄹㅇ 멕시코한테 응원으로 지는건 안될듯 임시공휴일 가야할듯 (회사가기싫어서그러는거아님)

병장 파산한넴붕이

2026.06.16 22:20:04

시모 독고는!!

멕시코 한국 경기 부흥을 위해
잉여력 1만포를 무상 배포 하라! 배포 하라!
모자른 세수 아니 잉수는 불망 물망들에게 거두어라! 거두어라!

대령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17 03:20:52

ㅅㅅㅅ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담배 한대 피고 와야겠다 [2]

하사 8년차토트넘팬 06/18 1,486 13
자유

요즘 군번은 못 먹는다는 음식.jpg [2]

병장 북방하늘다람쥐 06/18 1,497 18
자유

심심해.. [1]

병장 민돌갓 06/18 1,487 12
자유

날두형 헤트트릭이 보고 싶어요

병장 목동치킨 06/18 1,486 12
자유

멸치국수 6000원 [3]

중사 구두쇠 06/18 1,509 18
자유

쉬는날 되면 더 귀찮음 [2]

상병 사장님나이스샷1 06/18 1,494 14
자유

내일 축구 10시 경기 [1]

병장 이쁘면좋아함 06/18 1,511 17
자유

오늘 석환이형 하나 넘길거 같은데 [2]

상사 축9싶냐농9있네 06/18 1,515 16
자유

레앙은 월드컵 때도 그렇고 유로에서도 ㅈㄴ 못했는데 [3]

중위 그저널본다 06/18 1,502 13
자유

와 오늘 시간 왜 이렇게 빨리 가냐 ㅅㅂ [3]

대위 돌동쥬 06/18 1,489 16
자유

나왔다 내 버거 [3]

하사 꾸미야사랑해 06/18 1,483 17
자유

두산 라인업 [5]

원사 승아짱 06/18 1,518 12
자유

축구 진짜 보기 싫다 하... [2]

상병 홈극강첼시 06/18 1,516 15
자유

오늘저녁 [5]

병장 떳다어좁이 06/18 1,514 17
자유

ㅇㅎ 우즈벡전 응원하는 콜롬비아 누나 [3]

상사 여의도공원 06/18 1,519 16
자유

담타 타임 [3]

하사 가나다라뫄바솨 06/18 1,513 17
자유

목요일 개퇴근~ [4]

병장 대한민국경찰14 06/18 1,486 13
자유

와 배 터지겠네 [3]

소령(진) 토마스뮬러 06/18 1,517 13
자유

호날두 오늘 진짜 별로였냐? [2]

병장 이쁘면좋아함 06/18 1,489 14
자유

고기냄새난다 [1]

중위 강탁 06/18 1,48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