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치지직 화질 왜이럼?
깽이
전과없음
2012.05.01가입
조회 1,551
추천 15
2026.06.16 (화) 02:09
한국국대꺼는 ㅈㄴ 깔끔했는데 화질 개구리네
댓글 2
딸기스티커
2026.06.16 02:09:52
수원삽니다
즐거운추석보내자
2026.06.16 14:45:21
트윈스 라인업은 항상 좀 늦는느낌... [2]
담배 좀 피고옴 [1]
스트레칭좀해야지 [0]
카보베르데 인구 체감 [4]
치킨 냄새 맡으니까 [2]
슬슬 저녁 먹을 시간 [1]
커리 발목이 웸반야마급인 세계관이면 [2]
오늘 김태군 쓰는 건 이유가 타당하지않나 [0]
퇴근까지 아직 5시간 [2]
돼지국밥 나왔구나!!!! [1]
세드릭 카워드 얼굴은 솔직히 내 취향 아닌데 [1]
안녕하세요 [6]
볼게없으니 [0]
최근에 먹은 것들 [3]
월드컵 알려준다 [1]
담타나 가야겠네 [2]
4시 [1]
오하영 인스스 [1]
화요일도 끝ㅋㅋㅋㅋ [3]
내일부터 비 온다던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