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명보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147
추천 5
2026.06.25 (목) 20:20
수정 1
수정일 2026.06.25 (목) 20:21
오늘 6.25였구나 남침이아니라 오늘은 애국명보때문에 남아공한테 먹혓네 ㅋㅋㅋㅋㅋ
오늘
6.25였구나
남침이아니라
오늘은 애국명보때문에
남아공한테 먹혓네 ㅋㅋㅋㅋㅋ
댓글 0
뭐야 잠실 방수포 걷었음? [2]
맥주 ㅈㄴ 맛잇당~ [3]
일본축구 보면 진짜 부럽다 [0]
유니폼 입고 체육관 가는중 [1]
하이닉스는 아마도 [0]
벌써 9시.. [0]
회식 3차 ㄱㄱ [1]
스트레스 너무 받네 [2]
스포츠 보면 왜 이렇게 화가 나는걸까 [2]
내일 술 겁나 먹어야하는데 [1]
한국축구 아직 희망적인점 [3]
일본의 도어락 현실 [4]
흥민이형 무슨 일 있는거냐 [1]
저녁 묵자 ㅎㅎ [3]
밖에 벌써 어두워졌네 [1]
애국명보 [0]
남아공이 진짜 개ㅈ밥이면 [1]
피곤하다 피곤해 [2]
드디어 구자욱 음해한 보람이 나오기 시작하는건가 [1]
언제쯤 32강 확정 뜨려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