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만 가면 메시 호날두 음바페도 수비부터 죽어라 뛰는데
대한민국경찰14
10범
2014.08.15가입
조회 1,070
추천 8
2026.06.25 (목) 17:47
우리가 월드컵에서 맨날 고전하는 이유인듯
댓글 0
피곤하다 피곤해 [2]
드디어 구자욱 음해한 보람이 나오기 시작하는건가 [1]
언제쯤 32강 확정 뜨려나 [0]
식물들도 사랑해죠 [3]
삼성 오늘 좋당 ㅅㅅㅅ [2]
롯데 비안오네 [0]
시간이 잘가서 [1]
디아즈는 진짜 KBO 오래 있을거 같음 [1]
스틴아 엘지는 져도 너는 살아남아야 된다 [1]
곧 7시네 [1]
디아즛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0]
ㅅㅅ 저녁 묵잫ㅎㅎㅎㅎ [4]
이번 여름은 아직 버틸만한듯 [0]
한화 화이팅!! [0]
오늘은 진짜 일찍 잔다... [2]
이번주 삼성 싹 다 이긴다 [1]
일본이랑 센터백 빌드업 차이 진짜 크더라 [1]
기운 다 빠졌다 ㅅㅂ [1]
한국 남아공 무승부에 21만 달러를 배팅한 한 외국인 [24]
치킨 먹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