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날 되면 더 귀찮음

상병 사장님나이스샷1

전과없음

2015.03.02가입

조회 1,490

추천 14

2026.06.18 (목) 16:39

                           

막상 뭐 할지도 모르겠고 
다들 보통 뭐하고 보내냐

댓글 2

병장 24기영자

2026.06.18 16:39:45

배달 시켜 먹고 폰만 보는 게 최고 ㅋㅋㅋㅋ

병장 유방감별사

2026.06.18 16:40:04

ㅆㅂ 쉬는 날 집에서 누워만 있으니까 살찌짇ㄷㄷ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일본이랑 센터백 빌드업 차이 진짜 크더라 [1]

하사 배터가된이유 06/25 366 3
자유

기운 다 빠졌다 ㅅㅂ [1]

중위 SB시카고덩크 06/25 354 2
자유

한국 남아공 무승부에 21만 달러를 배팅한 한 외국인 [24]

병장 인천연합축구단 06/25 4,174 33
자유

치킨 먹음 [2]

원사 분석했습니다 06/25 361 3
자유

아이스크림 먹을까나..

병장 아스날챔스우승기 06/25 356 2
자유

오늘 남아공에게 감사한 한가지 image

중사 솔잉 06/25 374 1
자유

월드컵 운좋게 32강 가서 [1]

원사 승아짱 06/25 372 3
자유

오늘의 점심 [3]

하사 02안정환 06/25 369 4
자유

오늘도 야근 확정인가 [3]

상사 불만폭주 06/25 386 2
자유

오늘 경기 유일하게 얻은 수확 ㄷㄷㄷㄷㄷ [3]

상병 클리말랑 06/25 408 4
자유

경기 보면서 제일 답답했던게 [3]

중사 뭉게뭉게 06/25 383 4
자유

그놈의 경우의 수

대장 오스트리아AUT 06/25 396 2
자유

아 비오는거 싫어 ~

중위 품번찾아요 06/25 395 4
자유

운동 간다!!! [1]

중사 감성토쟁 06/25 394 4
자유

서울 슬슬 비 오려나? 딱 장마 시작할 타이밍이라던데 [1]

중위 개추박기장인 06/25 394 4
자유

방금 냠냠 [2]

하사 또르뜨문뜨 06/25 390 2
자유

비 언제내릴라나..

병장 언저리타임 06/25 375 4
자유

월드컵만 가면 메시 호날두 음바페도 수비부터 죽어라 뛰는데

병장 대한민국경찰14 06/25 402 2
자유

오늘 시간 진짜 빨리 간다 [2]

병장 베르췌 06/25 404 5
자유

퇴근 간다 [2]

중사 쌉쳐자중해 06/25 414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