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감이 수비 때문에 정빈이 안쓴다는건 솔직히 핑계 같음
그곳이핥고싶다
3범
2013.05.09가입
조회 1,535
추천 12
2026.06.18 (목) 17:13
진짜 그게 이유였으면 천성호를 내야 선발로 쓰겠냐고
댓글 3
아몬듀
2026.06.18 17:13:47
개냥이산책시킴
2026.06.18 17:13:57
갓난아기
2026.06.18 17:14:37
비오네요 [0]
60경기 뛰면서 평균 25분인데 25밀 받는 이슨이랑 [1]
2위로 올라가면 캐나다나 스위스 만나는거임? [2]
개두산 이승원 데려오면 선발로 쓰려나 불펜으로 쓰려나 [3]
서울 비오려나 [2]
담타 나왔다 [3]
공주시 공무원이 만든 수직 주차선 [3]
드디어 토스트 나왔네 [1]
퇴근까지 한 시간쯤 남았네 [2]
홍명보 : 경기는 주도했다 [4]
메좆 지난 월드컵 필드골 3골이라며 [2]
힘이없다 [0]
한 판 이겼다고 그렇게 찬양하더니 [1]
황리단길 가면 항상 먹는.. [3]
밥부터 묵어야겠다 [3]
비 오기 직전이라 그런가 눅눅하네 [2]
안동MBC 썸네일 꼬라지 [5]
월드컵 x 네임드 Event 32강 통과 국가 예측 투표 현황 [15]
벤기견들만 모르는 눈물나오는 진실... [3]
한국 다른데랑 해서 지는거는 다참을수있는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