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갈이 콩고는 2점차 이상으로 이기겠지 설마?
양귀비쟈갸
전과없음
2014.10.02가입
조회 1,498
추천 11
2026.06.17 (수) 21:06
일단 잉토걸고 2점차 이상으로 못이기거나 날두 골 못넣으면 놀려야겠다
일단 잉토걸고
2점차 이상으로 못이기거나 날두 골 못넣으면 놀려야겠다
댓글 3
시리시리
2026.06.17 21:06:45
만수르123
2026.06.17 21:06:56
개승승
2026.06.17 21:07:10
드디어 토스트 나왔네 [1]
퇴근까지 한 시간쯤 남았네 [2]
홍명보 : 경기는 주도했다 [4]
메좆 지난 월드컵 필드골 3골이라며 [2]
힘이없다 [0]
한 판 이겼다고 그렇게 찬양하더니 [1]
황리단길 가면 항상 먹는.. [3]
밥부터 묵어야겠다 [3]
비 오기 직전이라 그런가 눅눅하네 [2]
안동MBC 썸네일 꼬라지 [5]
월드컵 x 네임드 Event 32강 통과 국가 예측 투표 현황 [15]
벤기견들만 모르는 눈물나오는 진실... [3]
한국 다른데랑 해서 지는거는 다참을수있는데 [0]
덥스 [1]
내가 키운 능소화 보고가셈 [2]
3차전 재밌게 보라는 승규갓의 배려가 아닐까? [1]
그제의 해장 image [0]
한국에 온 카와키타 사이카 [0]
아이브 장원영 개인고소 진행 안내 [0]
"어이 아가씨양반, 별풍이 안뜨잖아 표정관리 안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