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아무리 시뮬을 돌려봐도 남아공한테 지는그림은
북방하늘다람쥐
전과없음
2014.04.26가입
조회 1,560
추천 9
2026.06.19 (금) 20:16
그려지질 않는다. 체코 남아공전 보면서 느낀건데 진짜 패스정확도나 슈팅마무리가 진짜 극암수준임 얘네들 진짜 저거 보러 돈내러 간 사람들이 불쌍하다 할 수준이엇음 물론 오늘 한국경기도 극혐수준이긴햇지만. 개인능력으로 보면 남아공은 넘사수준으로 극혐임
그려지질 않는다.
체코 남아공전 보면서 느낀건데
진짜 패스정확도나 슈팅마무리가 진짜 극암수준임 얘네들
진짜 저거 보러 돈내러 간 사람들이 불쌍하다 할 수준이엇음
물론 오늘 한국경기도 극혐수준이긴햇지만.
개인능력으로 보면 남아공은 넘사수준으로 극혐임
댓글 3
대장여
2026.06.19 20:18:18
구두쇠
2026.06.19 20:18:29
아가쑤씨
2026.06.19 20:18:39
[천문] 6월 20일 MLB 분석 [0]
[천문] 20일 월드컵 몇경기 [0]
스타벅스에서 만난 커플 [0]
썸남폰에 저장된 내이름 [0]
유럽에서 쓰레기처리법 [0]
케챱 조금 [0]
누나 사랑해 [0]
자동사냥 [0]
삼성전자 항의 [0]
은근히 잘배운 티나는행동 [0]
kfc 로고교체 [0]
테스코 포장법 [0]
비 줜나오네요 [0]
여자들의 착각 [0]
오늘은 로또데이입니다여 [0]
군부대 범죄가 끝나지 않는 이유 한짤 요약 [0]
와이프 불륜 후 참고사는 블라인 [0]
이강인이랑 스타일이 비슷한 선수는 누구임? [3]
블라 스토리 보다가 깨우쳐버린 현자 [2]
펠레 조금 남은 영상들 찾아보면 진짜 기본기가 좋은 스타일은 아님 [2]